강화도 당일치기 여행 ! 드라이브코스로 추천하는 강화도 무스비 , 대한성공회온수리성당! 분오리돈대 ! 아매네카페 ! 😳

2021. 7. 27. 13:19어설픈 풍경들

안녕하세요 :)
설익은 자두입니다!

오늘은 한달만에 외출인데요…!
제 님과 강화도로 드라이브를 다녀왔어요 😆

날씨가 넘넘 더웠는데요ㅠㅠ
사람많은곳은 가기싫규… 집에만 있으니
우울해서 !
그린카에서 렌트해버리고 바로 출발했습니다!

아침11시에 출발했는데,
넘넘 배가 좀 적당하게 고픈 느낌…? 이라
강화도맛집이 뭐가있나… 고민하다가
칼국수…장어… 조개구이… 별로 안끌리더라구요🤣

그래서 간 곳은 ‘강화도 무스비’ 라는 곳 이었습니다!


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1170번길 10-2 1, 2층 (화도면 사기리)



외관은 이렇구요! 2층으로 되어있어요!
날씨가 덥긴했지만 그래두 너무 좋았어서
사진도 잘 나오더라구요!
포토스팟으로도 추천해요 😆🤞❤️



1층엔 키오스크와 함께
무스비를 직접 만들고 계시고
카페처럼 아이스아메리카노나 라떼 등
음료도 주문 가능해요 :)



이렇게 마카롱,연탄케이크, 크레이프 케이크 등
(저기 미니마카롱 넘 귀엽><)
많은 디저트류도 같이 판매하고 있습니다🥰





넘 귀여운 무스비 모형들 🎈
실제로 저렇게 생겼다구요…! 더 이쁘구
영양가득!!




저는 모듬과
시그니처 메뉴인 ‘강화도무스비’ 를 주문했어요!
둘이서 먹었는데 배가 나름 차더라구요 ㅎㅎ
가격은 모듬-7000,
강화도- 6500 이구요💕

모듬은 햄+계란+ 치즈 구성의 기본과
   떡갈비맛, 명란맛 이에요.
저는 개인적으로 명란맛이 넘 맛있었는데!
남자친구는 기본이 젤 맛있었대요 ㅎㅎ

시그니처메뉴인 강화도무스비는
데리야끼소스가 뿌려졌고 건강한 맛이에요!
밥에서 쑥향이 나더라구요 😀
저는 쑥을 좋아해서 음미하면서 먹었답니다! 😆



요즘같은 코시국에 매장에서 먹기 꺼려지는 분들은
네이버 주문으로 미리 주문하고 결제해서
요청사항에’몇시까지 갑니다’ 적어두고요 !
픽업가시면 됩니다 ㅎㅎ


내돈내산 페이



저두 픽업해가지구
남자친구랑 드라이브하면서
하나씩 먹었어요 ㅎㅎ
또 다른 재미…❣️



짠! 여기는 강화도 동막해변 바로 옆에 있는
분오리돈대 입니다!
저는 서해바다는 처음봤는데 …
집이 동해 근처이기도 하고 푸른 바닷물에 발이나 담궈야지! 하고 갔어서 엄청 기대했거든요…
썰물때라 그런지 ^_^; 엄청 실망하고
그 옆 분오리돈대 라고 팻말이 적혀져 있는 곳으로 올라갔어요 😆


분오리돈대는 유형문화재 중 하나라고 해요!
돈대라는 이름은 외적침입을 막기위해
작은 돌로 쌓은 방어시설이라고 하네요 :)
(덕분에 공부했다죠…?)



짠!!! 너무 이쁘지 않나요!
하늘과 돈대의 조화 ㅠㅠ😍
이 코로나시국에 오랜만에
정말 숨이 탕! 하고 트였어요!
(여러분 양산은 필수입니다! ㅋㅋ)



개인적으로 서해는 … 일몰보는거 아니면
잘 모르겠다고 느꼈달까요…?!
느즈막하게 출발하는 걸 추천해요 ㅎㅎ




요렇게 차타고 가다가 딱!!! 딱 복숭아를 팔길래
바로 사버렸다죠! ㅋㅋ
(가다가 더 저렴하게 파는 곳이 자꾸 나와서
슬펐답미다…ㅠ)

큰거 12개 2만원하더라구용.. 마트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지만 으흠
맛은 있오요 🍑🍑




인천 강화군 길상면 온수길38번길 14


한 10분정도 달렸을까요?
대한성공회온수리성당에 도착했어요!
여기 진짜 너무너무 이쁘구…
조용했는데… 사람이 서서히 몰려오는 걸 느낌 ㅎ



실제로 사용되는 성당이라
조용히..해야합니다!!!



유럽식 건축물과


한옥의 조화가 아름다운 곳이죠!



이렇게 하트 잔디도 있답니다!
“보이냐…내마음…?🤮 “

ㅋㅋㅋㅋㅋㅋ죄송합니댯



하트잔디 옆에 다른 모양으로도 있어요!
이건 무슨 모양일까요….? 담엔 공부를 하고
가봐야겠어요 !



한옥뒤엔 종을 치는 곳도 있어요!
종은 관리자에게만 허락됩니닷 😯




저흰 이렇게 ㅋㅋㅋ 커플 사진듀… 찍었는데요..!
커플분들 사진찍으러 많이 오시더라구요!
그래서 개인적으로
“오..웨딩스냅이나..리마인드웨딩이나…
커플스냅으로 굉장히 좋은 장소군! “
생각했지요 ㅎㅎ
근데 정말 더워욧 … ㅠㅠ




다음에 또 오고 싶어요!  
날 선선한 가을날씨에요 ㅎㅎ 💓



인천 강화군 길상면 해안남로 471(화요일 휴무)


마지막으로 향한 곳은!
아매네카페!
구조물이 특이하죠!?
거꾸로된카페!



수평을 안맞춘거 아니구욥..
정말 이렇게 기울어져 있답니다 ㅎㅎ



내부는 이쁘다! 근데 꽤 평범하잖아…?
하고… 생각하던 순간!!!


ㅋㅋㅋㅋㅋㅋㅋㅋㅋ
ㅋㅋㅋㅋㅋㅋㅋ
정말…. 어지럽더라구요^-
다행인건,
어지러운손님을 위해 아래층에
평범한 화장실이 있답니다!




저희는 히비스커스에이드와,
쑥라떼를 시켰어요:)
이게 여기서 시그니처 메뉴라구 해용!
옥수수크럼블케이크도 정말 맛있답니다! 🌽




이렇게 드라이브를 하면서
서울근교로 드라이브를 다녀왔지요><
요즘 넘넘 덥구 어디가기도 무섭잖아요 ㅠㅠ
렌트해서 사랑하는 친구들, 연인들과
서울근교로 한번 다녀오세요 !!

*아 그린카는 첫 가입고객에게,
24시간 9900원쿠폰을 줘요 ㅎㅎ
거기에 저희는 100km넘게?  주행하구
셀토스를 빌렸는데…!
총 35000원 선에서 해결할수 있었답니다 ㅎㅎ 🚗


우리 여러분들두 좋은 하루 보내시길바라요 💕❣️