직접만든 무설탕 천도복숭아 잼 과 그릭요거트의 콜라보! 거기에 시나몬 그래놀라까지? 간단한 간식 겸 다이어트 식단 :)

2021. 7. 25. 17:29어설픈 다이어터

안녕하세요 🍑
설익은 자두 입니다:)
다들 저녁은 드셨나요?
저는 간단하게 그릭요거트를 먹었어요 !



제가 직접 만든거라 더더욱 애정이 가고 ㅠㅠ
맛도 정말 훌륭하구요…!
이마트에서 천도복숭아를 구매했는데
양이 너무 많아서 이걸 어떻게 다먹나… 조금
난감하더라구요😳

여름이라 과일이 넘 잘 상해서 ㅠㅠ



집에 알룰로스도 있겠다~!
천도복숭아3개랑 알룰로스4스푼을 사용해,
무설탕 천도복숭아 잼을 만들었죠!




이건 위에 잼까지 같이 올려보았는데요!
그릭요거트는 단 맛이 없어서 단독으로 먹기엔
조금 밍밍할수도 있어요:)
그래서 저는 알룰로스를 뿌려먹었는데…
이번엔 직접만든 잼과 함께 했더니
더 맛있더라구요❣️

아!  저기 그래놀라는
마켓컬리에서 구매했습니다!
그래놀라하우스를 검색하면 나와요 :)
저는 애플시나몬 맛을 구매했어요!

넘 맛있어서 공유하고 싶어서 … ㅎㅎㅎ

출처) 마켓컬리


통 하나에 300g 이구, 가격은 다른 그래놀라보다
조금 값이 나가는 느낌…?
맛은 달달한 맛이 강해요 🤫
(내돈내산 입니다😤)



그런데 조금 더 가성비를 추구하신다면

출처)마켓컬리


마켓오네이처의 오그래놀라도 괜찮아요!

오그래놀라는 단맛보다는
그래놀라 본연의 고소한맛을 추구하더라구요 😀


그릭요거트를 저처럼 만들어 드시거나,
자주 드시는 분들께 정말정말!!!
강추합니다욧 😘

다음엔 무설탕과일잼을 만드는 방법을 올려볼게요 ^_^
다들 맛있고 행복한 다이어트 하자구요!!

그럼이만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