새로운 취미:) 폴댄스를 시작해보았다! 다이어트 효과는…?!

2021. 10. 19. 21:26어설픈 다이어터

안녕하세요
설익은자두입니다 ☺️

요즘 너무 뜸했네요…! 그 사이에 저는
새로운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:)

  바로바로 ‘폴댄스’ 입니다 😌
전 정말 알아주는 몸치인데요… 심지어 유연성도 완전제로에요… 이런 제가 과연 폴댄스를 할 수 있을까? 하며 걱정하기도 했습니다!

근데 하다보니 너무 재밌고…
실력이 점점 느는 느낌이 들어서 좋구…
이 길고 긴 코로나, 일상에 뭔가 다이나믹한 변화를
주고자 시작했던 운동이… 전문가가 되어보고싶다는 욕심을 가지게끔 했습니다!

매일매일 영상을 보면서 피드백하고
매일 새로운 동작을 배우면서 자신감도 얻구요…! 😌

스완폴댄스


수업이 끝나구 혼자 연습할 때
저혼자밖에 없길래 한번 찍어보았습니다!


다이어트효과는?!

저는 이제 폴댄스 10회차입니다! 완전 폴린이지요?:) 그런데 ! 제가 최근에 친구들을 만났을 때
가장 많이 들었던말…이
“왜이렇게 살이 빠졌어?”
“왜이렇게 라인이 생겼대?”
이 두가지…!
실제로 살은 52kg에서 49kg로 감량하기도 했습니다..!



고등학생때 이후로 앞자리가 4가된적이 없었는데…
그렇게 막 활동적으로 운동한 적도 없는데 …
심지어 먹는건 닭가슴살? 이런건 먹지도 않고 일반식으로 먹고 있는데…

저도 모르게 속근육이 서서히 자리잡히고
안쓰던근육을 점점 쓰면서
기초대사량이 높아가는건가?! 하고 생각이 들더라구요:)

운동 전 매번 스트레칭을 하면서
유연성도 기르고 있구…
폴댄스가 라인+근력운동하기에 정말 적합한 운동이라고 생각했어요:) 😘

아직 폴댄스가 우리나라에선 엄청 핫! 하진 않지만
언젠가는 대중화될 날이 오겠죠…? 😍

지루한 운동은 싫어!
나풀나풀 이쁘게 하지만 근력은 제대로 기르고싶다!
저는 폴댄스를 강력추천합니당 🍒

마지막으로 폴린이 10일차 영상을 첨부하며
글을 마치겠습니다!
과연 몸무게는 어디까지 뺄수 있을것인지…?!
꾸준히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:)